회원가입 로그인


구매후기

제목

시계를 확인하니 작동이 않되어 12/26 15시경 고객센 터에 전화하여 작동도 확인하지 않

작성자 김****(ip:)

작성일 19.12.26

조회 28

내용
시계를 확인하니 작동이 않되어 12/26 15시경 고객센
터에 전화하여 작동도 확인하지 않고 보내느냐고 하였
더니 젊은 남직원이 사과도 없이 착불로 보내달라고만
함.급히 사용해야 하여 내가 밧데리를 교체후 비용을
입금해달라고 하니 불가하다고함
확인도 없이 보내고,택배 왕복하면 일주일이상 걸리는데
밧데리교체비용 ₩7,000은 당연히 입금해주어야 하지
않나요? 상당히 불쾌합니다. 책임자께서 답변해 주세요

첨부파일


맨위로